베트남 하노이 마사지 추천 l 미딩 아일라스파 & 호안끼엠 미도스파 후기


방콕에 처음 오셔서 고급샵에 가보고 싶으시다면 한 번쯤은 경험해 볼 만합니다. 인근 공항과 숨막히는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경치 좋은 도로 여행 등 마날리에 도착하기 위한 최고의 가이드를 알아보세요. 방콕에서 타이 마사지를 받는다면 마사지사에게 팁을 주는 것이 관행이다.


그 중에서 방콕 관광객들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태국 프랜차이즈 마사지샵 헬스랜드 후기를 기록해보겠습니다. 제가 직접 방문했던 발리의 마사지샵은 대략 10 곳 정도입니다. 그중에는 한번 가보고 만 곳도 있고 머무는 동안 연속 방문했던 곳도 있을 만큼 마사지샵의 편차는 꽤 큰 편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지역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사지샵을 고민하신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으로 정리해 보았습니다. 포인트 코스는 40,000원으로 시작하여 임팩트 코스는 60,000원, 퍼펙트 코스는 90,000원, 시프트 코스는 120,000원입니다. 각 코스는 고객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에 맞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 월정교는 야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계절마다 조금씩 상이하지만 저녁 6시 반부터 점등이 시작되어 신비로운 풍경으로 관광객들을 초대합니다. 한국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으로 청결하고 가성비 좋은 곳입니다.아속역 근처에 있기 때문에 일정 중 방문하기에도 좋으며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마사지샵입니다. 쾅 씨푸드에 방문한 여행객은 “식당도 깔끔했고 푸팟퐁커리 정말 맛있습니다.


숙소에서 해당 마사지 샵까지는 걸어서 15분 정도 걸렸는데, 뭔 바람이 들었었는지 15분 거리를 걸어갔었다. 골목 내에 있기 때문에 해가 어둑해질 때 쯤 가니 조금 무서웠다. 개인적으로는 마사지 마치고 나갈 때, 거리에 오토바이나 차는 많이 다녔지만 걸어다니는 사람이 상대적으로 적어서 너무 무서웠다. 처음에 An Spa를 찾아 들어갈 때는 주변에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주택 밖에 없어서 구글맵이 잘못 안내해준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구글맵이 안내해주는대로 들어가보니 마사지 샵이 나왔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무엇보다 마사지사 스킬이 중요한데 잘 훈련된 마사지사였고 압도 적절해서 피로가 많이 풀렸다. 마사지 룸도 새로 생긴 곳이다 보니 깔끔했고 생각보다 룸이 넓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스파나인 하노이는 이름은 다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그룹 소속인 것 같다.


마사지사 분께서 마사지를 받을 동안 입을 마사지복을 주셔서 마사지를 받기 전에 미리 옷을 갈아입었다. 여기서 살짝 아쉬웠던게 족욕을 따로 하지 않고 바로 마사지에 들어간다는 것이었다. 어떻게 보면 그만큼 마사지 시간이 늘어난다고 볼수도 있지만, 발을 씻지 않고 마사지를 시작한다는게 서로 찝찝한 느낌이 드는 만큼 아쉬울 수밖에 없었다.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에서 안정감이 드는 음악까지 나와서 고급 샵에서 받는 느낌이 들었다. An Spa는 강한 힘으로 하는 마사지가 아니라, 기술적으로 하는 마사지였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피니티 스파는 홈페이지나 라인 메신저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라인으로 예약했고, 답변도 굉장히 빠르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마사지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 고르기가 어려우시다면 시그니처 마사지를 추천 드립니다! 다소 가격대가 높은 스파이지만 서비스, 마사지 모두 만족하실 거예요. 바와 스파는 방콕에서 오랜 기간 사랑 받아온 스파 중 하나입니다.


굳이 비싼 마사지 안 하셔도 되고, 오일 발마사지만으로 피로가 싹 풀립니다. 아이들 엄마라면 육아와 집안일이 주는 피로에 항상 몸이 무거우실 텐데요. 그래서 말레이시아에 오면 꼭 한 번은 마사지받겠다는 생각을 다들 하시는 것 같아요.


선납금을 납부하고 렌탈 계약한 경우, 중도해약 시 계약사항에 따라 위약금에서 기납부한 선납금이 공제됩니다. 렌탈 제품의 최초 설치일로부터 각 제품에 해당하는 약정기간 이후(렌탈료 완납 시)에는 제품의 소유권이 계약자에게 이전됩니다. 간단하게 작성을 하였고 나는 특히 목, 어깨가 좋지 않아 표시하고 강하게 받기를 선택했다. 이날, 온몸을 감싼 라벤더 향을 만끽하며 잠에 들 수 있었다. 마사지사가 압의 강도와 실내 온도 등을 세심히 체크한다. 처음 에어컨을 켤 때, 마사지 중간중간에도 여러 번 에어컨 온도나 마사지 세기가 괜찮은지 물었다.


인테리어 역시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최고의 경력과 실력을 가진 마사지사가 상주하여 연중무휴로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수타이테라피는 흥덕구 풍년로 148-1에 위치해 있습니다. 수타이테라피는 고객들을 최고의 서비스로 모시고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마사지 방식, 스파 패키지를 제공하는데 페이셜도 궁금하지만, 이왕이면 바디가 낫겠지? 태국 마사지와는 다르게 오일과 지압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2층 2인실에 소지품을 보관, 가운입고 바로 베드에 누웠다. 사진이 없는 이유는 너무 더워 지쳤기 때문입니다... 기억하기론 샤워실(샴푸, 바디워시 구비)+화장실이 갖춰진 2인룸이었고, 커튼이 쳐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받을 수 있음! 간단한 족욕(이라기엔 발씻기 정도?) 이후 바로 누워서 마사지 시작.

조선의밤 조밤 주소 조선의밤 조밤 주소 https://www.chobam.biz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